뉴스뷰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 광명 평화의 소녀상 건립 기금 마련 바자회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5/07 [14:09]

광명시, 여성단체협의회, 광명 평화의 소녀상 건립 기금 마련 바자회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5/07 [14:09]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진명숙)에서는 지난 5월 6일 철산동 상업지구 농협은행 앞마당에서 광명 평화의 소녀상 건립 기금 마련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바자회는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속에 성황을 이루었으며, 건어물, 딸기잼, 된장, 먹거리 등을 판매한 수익금은 전액 광명 평화의 소녀상 건립 기금으로 쓰이게 된다.
 
광명시 16개 여성단체 회원들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도 광명시에 평화의 소녀상을 세우는데 적극 동참함으로써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광명평화의소녀상건립추진위원회 상임대표를 맡고 있는 진명숙 회장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명예 회복 및 인권과 평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추진하게 된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 시민여러분들이 기꺼이 함께 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평화의 소녀상 건립은 8월 15일 광복절에 제막식을 갖는 것을 목표로 추진되며, 평화의 소녀상 건립에는 광명시민과 단체 누구나 후원회원이 돼 참여할 수 있고 후원계좌 등 자세한 내용은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