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정택)은 지난 4. 23∼4. 24 (2일간)에 걸쳐 안양시 관내 공영유료주차장에서 근무하는 주차관리원 151명(직영 66명,위탁 85명)을 대상으로 친절직무교육을 실시 하였다. 이날 결의문 낭독자 인상석 주차관리원은 ∎항상 밝은미소와 공손한 언행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공정. 투명한 업무처리와 시민을 내가족같이 정성을 다하여 섬기며 ∎항상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이 감동할 때 까지 통합과 섬김의 주차관리를 실천하겠다고 결의하였다 윤정택 이사장은 주차장운영의 4원칙인 ① 친절한 고객응대 ②투명한 주차 요금징수 ③ 청결한 주차장시설제공 ④ 제반 규정준수를 통하여 시민들로 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영주차장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공영주차장운영 고객응대 표준매뉴얼을 숙지하여 친절을 생활하도록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