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경찰서, 새학기 신임 학부모폴리스 회장단 간담회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3/26 [19:17]
광명경찰서(서장 권세도)에서는 ‘15. 3. 26.(목) 11:00 광명경찰서 2층 청하연에서 신학기 초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광명관내 중학교 신임학부모폴리스회장단 총회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권세도 광명경찰서장, 여성청소년과장·계장, 학교전담경찰관 및 광명관내 11개 중학교 신임 어머니 폴리스 회장, 부회장, 총무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학기 대비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열띤 토론의 장이 되었다.
권세도 광명경찰서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봉사하는 학부모폴리스에게 감사하고, 학교폭력예방은 경찰의 힘만으로는 해결될 수 없다며, 실질적인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서는 ,학부모·교사·경찰이 직접 나서야 해결할 수 있으며, 신임어머니폴리스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만이 광명시의 학교폭력을 근절할 수 있기에 한분 한분이 최선을 다하여 학교폭력 예방에 힘써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참석한 김은숙 학부모폴리스 신임연합단장은 “ 이번 ‘15학년도에는 학교폭력이 일어나지 않도록 학부모폴리스 회장단을 주축으로 학교폭력 예방캠페인과 학교주변 예방순찰 등 학교폭력 근절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여 금년에는 한건의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치 않토록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