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양기대 광명시장 : 공사 현장 방문 안전사고 예방 당부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3/25 [16:07]

양기대 광명시장 : 공사 현장 방문 안전사고 예방 당부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03/25 [16:07]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해빙기를 맞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25일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점검 및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양시장을 비롯한 관련 부서장들은 지난 25일 소하동에 건립 중인 소하물류센터와 소하시립도서관 등 건설공사 현장을 잇달아 방문했다.
 
양시장은 ㈜정회토건 김재동 현장소장과 ㈜연우 양진호 현장소장으로부터 사업 추진상황을 보고 받은 뒤 해빙 후 지반상태 변화에 따른 안전사고 방지 조치와 작업자의 안전장비 착용, 공사관계자 안전수칙 준수 여부 등을 반드시 지키도록 하고 현장관리를 철저히 해 단 한 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사관계자에게 당부했다.
 
또한 소하물류센터의 경우 광명시가 부지를 제공하고 국비와 슈퍼마켓협동조합에서 공동투자 한 사항으로 광명시와 슈퍼마켓조합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공사로 인한 주민과 차량통행불편 해소를 위해 조속한 시일 내 공사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양기대 시장은 “공사 현장 방문 과정에서 주민의견이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사람중심 행복도시 광명’건설을 위한 현장중심의 시정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