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만안경찰서, 대중교통(택시,버스) 운수업체와 협약체결

All Safe Up 추진 교통질서 확립 및 안전확보를 위해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3/12 [10:34]

안양만안경찰서, 대중교통(택시,버스) 운수업체와 협약체결

All Safe Up 추진 교통질서 확립 및 안전확보를 위해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3/12 [10:34]


안양만안경찰서(서장 김기동)는 3. 12(목) 오전 10시30경 경찰서에서 개인택시조합, 삼영(보영)운수, 태흥교통 등 3개 운수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All Safe Up 추진활성화를 위하여 ‘교통질서 확립 및 안전확보’업무협약식(MOU)을 체결하였다.

만안경찰서(서장 김기동)는 All Safe Up 추진을 위하여 개인택시조합, 삼영(보영)운수, 태흥교통 등 3개 운수업체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All Safe Up추진을 통하여 법규준수를 도모하고 교통안전 ·질서유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또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시민과 경찰이 다함께(All) 참여해  공감받는 법질서를 확립하고 교통질서 의식 선진화로 교통사고를 줄여 시민안전을 확보(Safe-Up) 하는데 앞장서기로 의지를 모았다.

만안경찰서와 각 운수업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간 기관방문을 활성화해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 밴드를 통한 정보교류를 비롯한 협력체제를 공고히 하기로 하였다. 

안양만안경찰서(서장 김기동)는 이번 협약에 “ 교통사망 및 사고예방과 원활한 교통소통을 확보하여 운전자들의 불편해소와 무질서 추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무엇보다 우리 시민들께서 스스로 교통법규를 준수하는 아름다운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양만안 관련기사목록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