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의회, 만안,동안 경찰서 간부공무원과 간담회 개최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2/03 [16:56]

안양시의회, 만안,동안 경찰서 간부공무원과 간담회 개최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2/03 [16:56]


안양시의회(의장 천진철)는 1월 30일과 2월 2일 만안 ․ 동안경찰서 간부공무원과 안양시의회 의장, 부의장, 지역구 의원 등이 함께 지역 사회 안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상호 협조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천진철 의장은 경찰서 간부공무원과의 간담회에서 현재 “안양시민들이 안전하게 지낼수 있는 것은 안양시의 지역 안전 및 치안유지를 잘 해주고 있는 경찰공무원들의 노고에서 비롯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하고 맘 편히 살 수 있는 안양이 되도록 지금과 같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에 안양 만안경찰서장(김기동)은 “안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지역구 의원과 경찰 간부공무원과의 만남이 처음 이루어진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안전하고 편안한 안양시를 만들도록 상호 협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안양 동안경찰서장(강언식)은 이번 간담화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진되기를 바라며 “시민을 위한 안전한 치안행정을 펼칠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했다.
 
천의장은 경찰 간부공무원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안양시의회도 시민들에게 신뢰를 주고 행복감을 줄 수 있도록 스물 두 명의 의원 모두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