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해피드림-교복사업 전달식

2015년 광명시 거주 학생 장학사업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19:17]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해피드림-교복사업 전달식

2015년 광명시 거주 학생 장학사업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01/30 [19:17]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일동)-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29일,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과 함께 해피드림-교복사업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소재 학교장과 복지동, 지역사회의 추천을 받은 우수한 학생의 교복 지원과 관련하여 광명시 양기대 시장과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박광식 공장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기아자동차소하리공장과 조합측이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광명시에 거주하는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과 꿈을 보조하고자 ‘해피드림’이라는 주제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광명시 거주 청소년 221명에게 교복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서일동 회장은 "이번 교복지원이 희망으로 광명시 내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꿈을 만들 수 있는 도움이 되리라 확신하며, 그런 도움을 우리 지역의 기업이 매년 솔선수범하여 진행해서 감사하다."라고 하였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박광식 공장장은 "희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년 우리 소하리공장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이다. 우리가 진행하는 장학사업명처럼 행복한 꿈을 학생들에게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2014년에만 2억5천여만원의 기금을 광명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교복지원, 창의․적성교육 등 다양한 형태로 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계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