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동연 지사, 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와 만나 소통·협력 다짐

김동연 지사, 13일 도담소에서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 오찬 간담회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3/06/13 [17:11]

김동연 지사, 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와 만나 소통·협력 다짐

김동연 지사, 13일 도담소에서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 오찬 간담회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3/06/13 [17:11]
김동연, 도의회 도ㅊ시환경위원회와 만나 소통·협력 다짐
“도민 삶과 가장 직결되는 위원회. 머리 맞대고 도민과 경기도 발전 위해 힘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들을 만나 소통하며 경기도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김동연 지사는 13일 수원시 팔달구 도담소에서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소속 의원 10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참석의원은 유영일 위원장을 비롯해 김상곤·박명수·백현종·이택수 의원 등 국민의힘 5명과 이선구·김용성·명재성·유호준·임창휘 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5명이다.
 
김 지사는 “도시환경위원회는 도민 삶과 가장 직결되는 곳이고 또 제가 펴고 있는 도정 방향과도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늘 소통하고 대화하겠다.”라며 “도시는 물론 환경과 기후 문제에 대한 대응도 함께 머리를 맞대고 도민과 도 발전을 위해서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영일 위원장은 “도시환경위원회는 도민들과 가장 밀접한 정책을 마련해 실현하는 위원회”라며 “이 자리가 앞으로 계속 소통과 화합을 긴밀하게 잘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도와 경기도의회 상임위별 소통을 위한 4번째 자리다. 김 지사는 지난 3월 14일 기획재정위원회를 시작으로 4월 26일에는 안정행정위원회, 지난 12일에는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들을 만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동연 관련기사목록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