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문형근의원·이채명의원, 안양시 수해 재발 방지 지원 방안 논의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3/02/15 [18:14]

문형근의원·이채명의원, 안양시 수해 재발 방지 지원 방안 논의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3/02/15 [18:14]
문형근의원·이채명의원, 안양시 수해 재발 방지 지원 방안 논의
문형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3),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은 15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장영근 부시장, 안전행정위원회 연제찬안전관리실장과 함께 안양시 수해 재발 방지 지원 방안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자리에서는 집중호우 피해 예방을 위한 조례 제정 관련으로 주택 침수지역 현장 확인 및 공동주택 침수 피해 방지 시설(차수막)설치에 대하여 예정지를 둘러보고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더불어, 안양시 아동 양육시설 운영 및 제설용 보도육교 열선 설치 사업 등 참석한 관계자들은 안양시 지역 현안에 대하여 의견을 나눴다.
 
문형근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3), 이채명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6)은 “침수 방지시설의 설치 및 유지 관리를 철저히 해서 다가오는 여름에는 안양시 저지대에 침수를 예방하고 도민의 안전과 재산권을 지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형근의원은 매년 반복 되는 반지하 주택 및 지하주차장 침수 피해를 최소화하고 수방시설 설치 지원 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 침수방지 시설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 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문형근의원·이채명의원, 안양시 수해 재발 방지 지원 방안 논의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