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주시, 2023년 주요 투자사업 현장점검

목인균 기자 | 기사입력 2023/02/10 [13:41]

광주시, 2023년 주요 투자사업 현장점검

목인균 기자 | 입력 : 2023/02/10 [13:41]
광주시, 2023년 주요 투자사업 현장점검
광주시는 2023년 주요 투자사업의 현장을 점검했다.
 
방세환 시장은 지난 9일 태전국민체육센터건립 현장과 정지리 자연재해 위험 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방문은 대형투자사업 현장별 추진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해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 및 주민불편 사항 등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현장점검은 오는 13일까지 광주 실내수영장 및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광주형 로컬푸드 복합센터,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 진출입 램프 개설 공사 현장 등 7개 사업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방 시장은 첫 번째 방문지인 태전국민체육센터 건립 현장을 찾아 3월 시범운영 준비상황을 확인하며 개관 시 시민 불편이 없도록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또한, 정지리 자연재해 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에서는 배수펌프장 유수지 주변 지하수위 변경에 따른 외부 유입수 차단 대책 마련 등 문제점을 신속히 보완해 우기 전 최대한 공정률을 끌어올리는 데 총력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시는 이번 점검을 통해 민선 8기 핵심 사업들에 대한 실행속도를 높여 시민이 체감하는 성과 창출에 전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한 기초생활 인프라 시설을 지속 확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방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현장 중심 책임행정 실천을 통해 현안 사업들을 꼼꼼히 챙겨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41만 광주시민이 바라는 자족도시 조성을 위한 도로․교통망, 주거, 산업, 교육, 편의시설 등 구조적 기반을 튼튼히 하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