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현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율방재단, 추석 맞이 마을 제초 활동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22/09/01 [14:27]

평택시 현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율방재단, 추석 맞이 마을 제초 활동

정태권 기자 | 입력 : 2022/09/01 [14:27]
현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율방재단, 추석 맞이 마을 제초 활동
평택시 현덕면 새마을지도자 현덕면협의회와 현덕면 자율방재단은 지난달 31일 추석을 맞아 관내 버스 승강장 및 마을 제초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추석맞이 제초 활동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과 자율방재단 회원 50여 명이 각각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행사를 통해 주요 도로변 잡초와 덩굴류 등을 제거해 쾌적한 도로 환경을 만들어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22년 추석을 맞아 현덕면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하고 정돈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버스 승강장 및 마을 제초 활동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 현덕면협의회 총무 이강범은 “추석을 맞아 현덕면 관내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제초 및 마을 정비를 했는데, 그 결과 쾌적한 마을 환경을 조성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현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율방재단, 추석 맞이 마을 제초 활동
 도로변 제초 활동에 참여한 현덕면 자율방재단장 기남서 회장은 “모든 분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금일 청사와 도로 주변 제초를 함으로써 운전자 시야 제한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고 앞으로도 마을 일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공강구 현덕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현덕면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자율방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덕면 행정복지센터는 주요 중심도로와 버스 승강장 제초 등 도시미관 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본 행사를 통해 깔끔하게 새 단장한 현덕면을 보고 코로나로 힘든 일상에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