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화성시문화재단, 'Grin with Green(활짝, 초록)' 개최

노동식, 유혜경, 이은숙, 임승균 작가 참여... 6월 28일(화)부터 9월 30일(금)까지 진행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2/06/20 [13:37]

화성시문화재단, 'Grin with Green(활짝, 초록)' 개최

노동식, 유혜경, 이은숙, 임승균 작가 참여... 6월 28일(화)부터 9월 30일(금)까지 진행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2/06/20 [13:37]
여행지 같은 궁평아트뮤지엄아카이브(GAMA) 전시장에서 관람객에게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예술작품과 연계 프로그램 선보인다!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서신면에 위치한 궁평아트뮤지엄아카이브 전시장에서 노동식, 유혜경, 이은숙, 임승균 네 작가의 단체전 을 개최한다. 새로운 문화공간을 발굴하고 권역별 문화플랫폼 역할을 활발히 수행하기 위해 진행 중인 화성시문화재단의 서남부권 예술사업의 일환이다. 
 
‘초록’을 주제로 하는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관람객에게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에 참여한 노동식(설치, 조각), 유혜경(회화), 이은숙(설치), 임승균(설치) 작가는 회화와 조각, 설치장르에서 독자적인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마다 다르게 표현한 작품 속 초록을 찾아보고 관람객 또한 자신의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초록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전시는 오는 6월 28일(화)부터 9월 30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추석연휴는 휴관한다. 특히 7월 2일 오후 2시에는 참여작가 모두가 참석하는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시관람은 사전예약과 현장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