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수상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2/21 [17:49]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수상

이정아 기자 | 입력 : 2021/12/21 [17:49]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수상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하여 모범적인 지방자치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적이 큰 전국 광역·기초의회 의원에게 수상하는 상으로,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제7대~제8대 동두천시의회 재선 의원인 정계숙 의원은 주민을 위한 지역 현안 맞춤형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활성화와 시민행복 증진에 기여한 그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정계숙 의원은 제7대~제8대 동두천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동두천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을 위한 조례」, 「동두천시 입학지원금 지원 조례」, 「동두천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증진 조례」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시민의 삶과 밀접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며 지역발전 및 시민 권익향상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년간 답보상태였던 ‘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과 ‘LH 의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 등 문제점을 파헤치고 행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이끌어 내어 시민 숙원을 해결하는 강단 있는 추진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시민 건강을 해치는 동원연탄공장의 이전’을 끈질기게 요구하는 등 ‘지역현안 해결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수상의 영광을 모든 동두천 시민 여러분에게 돌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더욱 세심히 경청하고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살기 좋은 동두천 건설을 위해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