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성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8/19 [14:22]

안성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08/19 [14:22]
대덕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실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향숙)는 8월 18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공모한 시민단체 먹거리 보장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과 6월 실시한 후 세 번째 진행한 이번 행사를 위해 부녀회 회원 10여 명이 모여 삼계탕과 김치를 직접 만들었으며,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300여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살피며 직접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향숙 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취약계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으며, 김보라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담아 사랑의 먹거리를 준비해주신 대덕면 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봉사 활동이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대덕농협(조합장 양철규)에서 삼계탕 등 물품 지원을 하여 더욱 많은 대상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
 
한편 대덕면 새마을부녀회는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밥 배달, 독거 어르신 반찬 나눔 봉사, 한부모가정 도배 장판 봉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꾸준한 지역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