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오산시 남촌동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4:27]

오산시 남촌동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04/22 [14:27]
남촌동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오산시 남촌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원배)는 지난 21일 남촌동새마을부녀회(회장 안길순)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남촌동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남촌동새마을부녀회원, 지역 봉사자,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0여명이 아침 8시 반부터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이 날 담근 김치는 남촌동의 저소득층 30가구에 나눠 주었다.
 
 남촌동새마을부녀회는 매년 5~6차례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을 위한 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작년에도 김치 나눔 외에 멸치조림, 오이지 등 반찬나눔, 직접 담근 된장 후원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다. 
 
 안길순 남촌동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이 때 남촌동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힘을 모아서 우리 동네에 사시는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힘든 줄도 모르겠다. 올 해도 꾸준히 힘을 보태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원배 남촌동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남촌동새마을부녀회의 활동에 감사드린다. 동 직원들도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대상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