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를 위한 챌린지 참여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20:37]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를 위한 챌린지 참여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03/30 [20:37]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를 위한 챌린지 참여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은 3월 30일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시 유치의 염원을 담아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에 동참했다.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는 지난 2월 17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계획이 발표됨에 따라, 공공기관 유치를 희망하는 안성시민의 의지를 적극 표명하고자 안성시에서 시작된 챌린지로,
 
김보라 안성시장의 지명을 받은, 신원주 의장은 ‘공공기관(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경기복지재단) 이전, 반드시 안성이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신원주 의장은“경기도 공공기관 분산 배치 계획을 적극 환영하며, 안성시는 중첩 규제로 인해 오랫동안 정체된 도시발전이 정체되어 공공행정 인프라가 절실하다”며“안성시의회는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안성유치를 위해 안성시와 함께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안성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공공기관 유치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 의장은 다음 주자로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원과 한병용 안성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을 지목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