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지방자치 발전 최고 대상 수상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3/23 [17:34]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지방자치 발전 최고 대상 수상

이정아 기자 | 입력 : 2021/03/23 [17:34]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1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지방자치 발전 최고 대상 수상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 ‘2021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에서 지방자치 발전 최고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은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전국기자협회와 글로벌기자연맹이 주관하여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국민들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정치·경제·문화·예술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귀감이 되고 있는 숨은 인물들을 발굴하여 수상자로 선정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이번 심사과정에서 정계숙 의원은 특유의 관찰력과 현장 감각으로 가시화 되지 않은 지역사회 문제를 수면 위로 끌어 올려 지역주민들의 숙원을 해결한 그간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
 
  제7대~제8대 동두천시의회 재선의원인 정계숙 의원은 시정 전반에 걸쳐 날카로운 시선으로 지역 현안을 주시하고 건설적 대안을 제시하는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 의원은‘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과 ‘LH의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 등 다년간 답보상태로 남아있던 문제 해결에 앞장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시민 건강을 해치는 동원연탄공장의 이전’을 집요하게 요구하며 ‘지역현안 해결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정계숙 의원은 “이렇게 귀한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지역사회 일꾼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