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과천소방서,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수검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4/11/11 [14:22]

과천소방서,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수검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4/11/11 [14:22]


과천소방서(서장 안선욱)는 2014년도 안전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를 3층 대회의실에서 수감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수감에는 감사반장 서형열의원(구리시, 새정치민주연합)을 포함해 7명(최호의원, 고윤석의원, 김준연의원, 민병숙의원, 박창순의원, 윤재우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를 진행하였으며, 감사 개시선언을 시작으로 증인선서, 업무보고 및 질의 및 답변 순으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감사사항은 과천소방서 소관 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과 주요 시책 추진사항 등에 대한 질의가 잇따랐다.

또한 감사 도중에 현장을 방문해 김준연의원(용인시, 새정치민주연합)과 민병숙의원(비례대표, 새누리당)은 방화복을 직접 착용하고 굴절차량에 탑승해 체험하였고, 직원들의 휴식공간인 휴(休)아카데미에 방문해 이용 실태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며 직원들의 편의시설을 둘러보았다고 전했다.

자리를 옮겨 질의에 나선 윤재우의원(의왕시, 새정치민주연합)은 관내 비닐하우스단지 안전에 대한 대책으로 기초소방시설에 무료 보급 등에 관심을 보이며 지속적인 관리 대책 마련과 소화기 사용법이 실질적인 교육이 돼야 한다고 말하였다.

끝으로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어 12시 30분까지 진행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