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송년 세니마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2/17 [11:32]

광명시,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송년 세니마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12/17 [11:32]


[광명=김용환 기자]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지난 14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7년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송년 세미나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동을 결산하고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공헌한 위원들의 수고와 노력을 격려하기 위한 이 행사에는 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 및 동장, 사회복지담당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동 누리복지협의체 활동에 솔선수범한 위원 22명이 광명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이정환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위원장이 감사패를 받는 등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 2018년도 새로운 복지정책에 대한 사업설계와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이어졌다.

 

이춘표 광명부시장은 “광명시민의 복지를 위해 늘 앞장서는 광명시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다양한 복지혜택이 이뤄지고 있다”며 “더 많은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으로 복지소외계층이 희망과 용기를 갖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당부의 말을 전했다.

 

광명시 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이정환)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위원들이 참여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맞춤형 복지서비스제공, 복지자원 발굴·연계 등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의 신속한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