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도시공사의 후원으로 지역 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전달식 진행

광명도시공사,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에서부터 전달식까지 따뜻한 마음 전해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18:40]

광명시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광명도시공사의 후원으로 지역 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및 전달식 진행

광명도시공사,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에서부터 전달식까지 따뜻한 마음 전해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11/29 [18:40]


[광명=김용환 기자]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오)은 11월 29일(수)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에 앞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일근)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을 함께한 바 있다.
 

 본 촬영은 11월 17일(금) 약 10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하여,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는 광명도시공사의 지원은 물론 지역 내 메이크업 자원봉사자 분들도 함께 하여, 어르신들의 곱고, 멋있는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다.

이에 한 어르신은 “평소 사진관에 영정사진을 찍으러 가야지 가야지 했지만, 쉽게 가지지가 않아. 이렇게 복지관에서 사진촬영을 해줘서, 편하게 찍어서 좋아.”라며 장수사진 촬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한 뒤로 11월 29일(수) 장수사진 전달식에서 광명도시공사 김일근 사장은 “이렇게 어르신을 위한 일을 광명도시공사가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어르신 뿐 아니라 광명의 많은 주민들을 돕는 일을 함께하고 싶다.”며 앞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정병오 관장은 “광명도시공사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주어 감사하다. 한 장의 사진이 어르신들께는 굉장한 큰 힘이 될 것 같다. 사진을 보니, 어르신들이 지금보다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마음을 전했다.
 

 광명도시공사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한 장수사진 촬영과 전달식은 지역 내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어르신들께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 광명도시공사는 광명시의 문화‧체육‧생활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쳐나가며 광명시민들과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