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아라마크와 함께하는 한가위 놀이마당” 진행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9 [18:37]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아라마크와 함께하는 한가위 놀이마당” 진행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09/29 [18:37]


[안양=이정아 기자]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9월 20일(수) 경로식당 한가위 놀이마당 진행과 더불어 급식전문업체인 ㈜아라마크와 함께 글로벌 사랑 나눔의 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아라마크의 나눔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에게 추석선물로 식료품세트를 전달하였다. 또한 만안구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게 방문하여 추석선물을 전달함으로써 명절기간에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었다.
 

 당일 ㈜아라마크의 임직원 및 봉사자들은 경로식당 조리 및 배식을 돕는 활동을 하였다. 뿐만 아니라 복지관 한가위 놀이마당에서 진행하는 노래자랑, 윷놀이대회, 투호놀이 진행과 활동을 도움으로써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는데 동참하였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절기행사 진행 시 놀이마당은 처음이었는데, 참여한 어르신들께서“다음 기회에도 참여하고 싶다”며 즐거움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추석이 다가오는 시기에 절기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신나게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과 나눔을 실천한 ㈜아라마크에 감사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