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추석을 즈음하여 안중전통시장 『농산물직거래한마당』열어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28 [13:30]

평택시, 추석을 즈음하여 안중전통시장 『농산물직거래한마당』열어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09/28 [13:30]


[평택=김용환 기자] 평택시 안중출장소(소장 서종철)에서는 안중전통시장과 연계하여 지난 9월26일 추석을 앞두고 농산물직거래한마당을 개최했다.
 

『농산물직거래한마당』은 안중시장 5일장 (1,6일장)을 활용, 이미 지난 9월 11일을 비롯하여 4회에 걸쳐 서부 5개읍면 30여 농가에서 밤, 사과 배 등 햇과일과 가시오가피, 버섯 등 각종 채소 등을 판매했다.
 

농산물직거래 한마당을 통해 농가에서는 손수 정성껏 농사지은 농산물을 직접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소비자는 값싼 가격에 농산물을 구입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금번 9월 개최한 『직거래 한마당』과『굿모닝푸드트럭』 축제로 그동안 한산했던 안중시장에 다소 활기를 주었을 뿐만아니라  정감있는 전통시장에 대한 향수를 다시 느껴보고 안중시장내의 고객센터와 야외이벤트 광장을 홍보하는 기회가 됐다.
 
안중상인회(회장: 권혜정)에서는 앞으로도 안중전통시장이 오픈마켓으로써 지역농산물과 생산품이 언제라도 들어와서 소비자에게 직접 거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기를 바라며 또한 11월에 안중시장을 배경으로 아동미술대회와 요리경연대회를 열어 젊은 고객층이 시장을 내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