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원, ‘2017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 수상

이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7 [17:27]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원, ‘2017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 수상

이정아 기자 | 입력 : 2017/09/27 [17:27]

[군포=이정아 기자] 군포시의회 성복임 의원(왼쪽)이 27일 사단법인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회장 이재성)에서 주관한 '2017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서울신용보증재단 대강당에서 기초의원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성복임 의원은 ▲군포시의회 에너지자립을 위한 연구단체 결성 ▲군포시민햇빛발전 추진위원회 결성 ▲햇빛발전 관련 대시민 교육 및 간담회 개최 등 환경관련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온 노고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수상 후 인터뷰 석상에서 성복임 의원은 “이번 수상은 깨끗한 환경에서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이를 봐주시는 시민들의 격려라고 받아들인다”며 “현재 결성되어 있는 군포시민햇빛발전추진위원회와 함께 군포시에도 지속가능한 에너지의 관심제고와 보급을 위해 노력하는 등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상’은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각종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지속발전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환경관련 의정활동의 성실성, 심층도, 지속가능성, 실현성과 기여도 등을 전국지방의회의원 3500여명을 대상으로 평가하여 모범적인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