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안양시, '양지의집', '각시피엔씨' 아름다운 후원과 나눔의 협약식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25 [12:13]

안양시, '양지의집', '각시피엔씨' 아름다운 후원과 나눔의 협약식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09/25 [12:13]


[안양=김용환 기자] 지난 20일 오후 3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양지의 집과 주식회사 각시피엔씨는 양지의 집 3층 다목적실에서 '사랑의 후원과 봉사활동 나눔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거행했다.

이날 사회적기업 ㈜각시피엔씨 안교영 대표는 양지의 집에 점보롤 케이스 10개와 점보롤 16개입 5박스를 후원했다.
 

(주)각시피엔씨 안교영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역사회 좋은 이웃사업 발굴 등 상호사업협력을 통한 후원협약을 체결하여 저소득 가족아동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역 활동과 후원물품(화장지) 전달을 통해 우리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재훈 상임부회장)는 "매년 소외된 계층을 위해 좋은 일을 하시는 각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리며 봉사활동을 같이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보람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지의 집(원장 성치도)은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협회의 협회장으로 활동하며 장애인의 권익증진과 인권보호 활동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