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신장2동 관내 공사현, 현장안전관리 관계자 회의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9/01 [18:46]

평택시 신장2동 관내 공사현, 현장안전관리 관계자 회의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7/09/01 [18:46]

[평택=김용환 기자] 평택시 신장2동(동장 최충국)은 1일 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관내 7개소 대형 공사현장 안전관리자 및 평택시 관련부서 담당자와 안전관리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학교 개학을 맞아 각 현장마다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안전하게 공사가 진행되도록 당부하고, 또한 각 공사의 진행사항을 공유하여 안전 및 민원사항에 신속한 대처를 위하여 회의를 개최하게 됐다.
 

회의에 참석한 신장2동장은 회의에 앞서 인사말에서 "공사현장 관리에 바쁜데도 불구하고 안전관리 관계자 회의에 참석하여 주신 현장 책임자 분들께 감사하다“ 는 인사말과 함께 철저한 공사현장 관리와 주변 민원분들과 원활한 소통으로 안전하게 공사가 진행되어 민원발생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평택시 건축과 건축담당(한정만)은 각 공사현장 안전관리 책임자에게 안전을 위하여 지켜야 할 사항은 꼭 지킬 것과 공사현장 주변 이해 관계자 분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조언하였으며, 하수관거 정비사업을 시공하는 덕흥건설(주) 이정식 안전관리자를 비롯한 7개 현장 안전관리 책임자들도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