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마을 골목 교통 불편 해소를 위해 전신주 이설

박세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6/15 [14:04]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마을 골목 교통 불편 해소를 위해 전신주 이설

박세민 기자 | 입력 : 2017/06/15 [14:04]


[경기=박세민 기자]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박순자 도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은 지난 5월8일 금오동 거북마을 노인회장으로부터 거북노인정 앞에서 인근 교회 앞까지 좁은 도로폭과 중앙에 위치한 전신주로 차량진입이 어려워 불편하다는 민원을 접수하였다.
 

  박순자 도의원은 즉시, 현장 확인을 통해 경로당 앞 차량 교행 공간 확보를 위해 골목 중앙에 있는 전신주 이전이 시급하다고 판단, 의정부시청 도로과와 해결 방안을 협의하였다. 의정부시청 도로과에서 한국전력공사에 이설 협조를 요청하여 현재 이설이 완료되었다.
 

 박순자 도의원은 “앞으로도 민원을 소중히 생각하고 주민의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을 적극 검토하여 빠른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