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 임채호의원 '안양6동 지역아동센터' 이전 관련 간담회 개최

박세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6/09 [15:31]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 임채호의원 '안양6동 지역아동센터' 이전 관련 간담회 개최

박세민 기자 | 입력 : 2017/06/09 [15:31]


[경기=박세민 기자]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 임채호(더민주, 안양3) 의원은 지난 6월8일 달팽이지역아동센터 대표 송용미, 후원회장 양숙경, 안양시청 관계자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이전에 대해서 협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송용미 대표는 위기 청소년들을 보호해야할 복지시설 주변에 유흥업소가 많아 곤혹스러운 입장이라며 애로사항을 토로했다.

이에, 제2안양부흥 추진단 황규학단장은 안양6동 안양검역소 이전 협의 진행 단계이므로 아직 소유권 이전이 안되어 지역아동센터 위치선정에 어려움이 있지만, 이 자리를 통하여 주변 환경문제 등 여건이 어려운 것에 대해 충분히 공감한다며 안타까운 입장을 전했다.
 

 임채호의원은 “취약계층 가정의 아동을 보살피는 지역아동센터가 미래에 안양시를 이끌어갈 꿈나무를 키우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환경이 열악한 곳에 있는 점에 대해서 안타까워 하면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는 시민이 염원하는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하고, 시민과 가깝게 소통하며 현장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쳐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