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KB국민카드 'KB 해피 프렌즈 나눔상자' 캄보디아 전달
정태권 기자 | 입력 : 2017/05/23 [15:19]
[안양=정태권 기자]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과 KB국민카드가 지난 5월 16일부터 이틀간 캄보디아 프놈펜과 썸므라옹톰 지역 아동 및 청소년에게 'KB 해피 프렌즈(KB Happy Friends) 나눔상자' 100개를 전달하였다.
'KB 해피 프렌즈 나눔상자'는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의류(티셔츠, 청바지, 점퍼 등) △신발(운동화, 슬리퍼 등) △학용품(연필, 지우개, 공책, 가방 등) △영문도서 △장난감 △위생용품(비누, 치약 등) 등의 물품을 담아 제작했다.
양일간 진행 된 전달식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 권훈상 이사장, KB국민카드 글로벌사업부 강남채 부장 및 캄보디아 프놈펜과 썸므라옹톰 지역 주민 400여명이 함께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100상자를 시작으로 매월 임직원들의 물품 기증을 통해 연말까지 총 1,000개의 'KB 해피 프렌즈 나눔상자'를 제작 해 캄보디아에 보낼 계획이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캄보디아 구호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는 KB국민카드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KB해피프렌즈 나눔상자가 도움이 필요한 캄보디아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