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시, 구직자에게 희망을... 의왕일자리박람회 개최

19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5개 업체 참여, 맞춤형 상담도 실시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17/05/17 [12:01]

의왕시, 구직자에게 희망을... 의왕일자리박람회 개최

19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5개 업체 참여, 맞춤형 상담도 실시
정태권 기자 | 입력 : 2017/05/17 [12:01]
일자리박람회
[의왕=정태권 기자] 의왕시가 5월 19일 금요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중장년 취업의 만성적인 인력난을 해결하고 일자리를 찾는 지역의 구직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대규모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왕일자리박람회에는 의왕시를 비롯해 인근 도시의 25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참여기업체의 근로조건과 채용인원, 임금 등 채용정보를 의왕시청 홈페이지에 사전 공개해 구직자들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 기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SMS와 전화로 구직 등록자에게 직접 안내를 실시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당일 행사장 홍보관에는 경기광역새일센터, 의왕시 정신보건센터, 비정규직지원센터, 안양YWCA여성인력개발센터, ㈔대한노인회의왕시지회, 의왕시니어클럽이 함께 참여해 맞춤형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며,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김명재 의왕시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기업에게는 확실한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직자들에게는 다양한 기업들의 면접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맞춤형 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구직자와 구인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