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 안양만안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정태권 기자 | 기사입력 2017/04/13 [14:16]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 안양만안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정태권 기자 | 입력 : 2017/04/13 [14:16]

김양제 청장 안양만안경찰서 방문
[안양=정태권 기자] 김양제 경기남부경찰청장은 13일 안양만안경찰서를 방문, 치안현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안양만안경찰서 직원들과 협력단체 회원들을 만나 간담회를 열고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 청장은 안양만안경찰서 방문에 앞서 노인회 안양시 만안구 지회를 먼저 방문, 노인회 회원 10여 명과 함께 안양시 만안구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나누고 지역 치안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뒤이어 안양만안경찰서를 방문한 김 청장은 현재 안양시 만안구 치안 유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협력단체 대표 13명과 함께 치안협력단체 간담회를 열고, 안양시 만안구를 위해 자진하여 일해 준 협력단체원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현장 직원들과 함께 한 치안현장 간담회에서는 자율방범연합대원으로 청소년 탈선 및 범죄예방에 기여한 백승언 자율방범연합대원, 의경어머니회 회장으로 자서 의경들과 함께 합동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경찰발전에 기여한 김양희 의경어머니회장에게 민간인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중요범인 검거 및 경찰 행정발전에 기여한 김중현 경위, 정병춘 경위, 김진하 경장, 서형준 순경에게는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양제 청장은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최일선 경찰관들과 협력단체 회원들이 있기에 시민들이 안심하고 편히 쉴 수 있다.”며,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안양 만안 시민들, 나아가 경기도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