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여성단체연합회 2016송년회‧작품발표회, 한해 성과 격려, 공연실력도 뽐내

"의왕여성들의 힘, 내년에도 기대할게요"

강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2/01 [09:33]

의왕여성단체연합회 2016송년회‧작품발표회, 한해 성과 격려, 공연실력도 뽐내

"의왕여성들의 힘, 내년에도 기대할게요"
강광수 기자 | 입력 : 2016/12/01 [09:33]


의왕시 여성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2016년 송년회 및 작품발표회가 1일 오후 의왕여성회관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손병순 의왕시여성단체연합회 회장과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의왕시 여성단체들이 올 한해의 활동과 성과에 대해 서로 격려하고, 단체별로 익힌 공연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마련한 이날 행사는 풍물단과 민요 공연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김옥순 연합회 사무국장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위촉패 및 감사패 수여, 의왕시장 및 시의회의장 인사 등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각 여성단체별로 밸리댄스, 웰빙댄스, 차밍댄스를 선보이는 발표회가 진행됐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며 의왕시정 발전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의왕여성단체연합회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 자리가 여성단체들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다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지난해 2월 창립된 의왕시여성단체연합회는 그동안 소년소녀 가장돕기 기금 마련, 복지관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또, 보건소와 협력해 치매파트너 사업과 출산장려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에 대해 의왕시는 2016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을 통해 여성단체연합회의 여성지도자 리더십 교육을 비롯해서 ‘초심봉사회’의 양성평등 소통프로그램, ‘누리봄’의 웃음치료사 및 레크레이션 자격취득능력 개발사업 등에 사업비를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