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정기열 의장, 경기도의회 역대 의장단 접견

도민 행복을 위한 의정 운영 방향 논의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9/12 [15:25]

정기열 의장, 경기도의회 역대 의장단 접견

도민 행복을 위한 의정 운영 방향 논의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9/12 [15:25]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12일 집무실에서 경기도의회 역대 의장단을 접견했다.
 

이번 접견은 도민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어가기 위한 제9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의정 운영 방향에 대해 역대 의장단의 고견을 청취하고, 발전 방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
 

이 자리에는 천낙범(3대 부의장), 정형만(4대 부의장), 이계석(4대 부의장, 5대 의장), 이영성(5대 부의장), 박혁규(5대 부의장), 김순덕(6대 의장), 서영석(6대 부의장), 김준회(6대 부의장), 양태흥(7대 의장), 이주상(7대 부의장), 허재안(8대 의장), 강석오(8대 부의장), 장호철(8대 부의장) 등 역대 의장단이 함께 했다.
 

역대 의장단은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어 불거진 노인문제와 권역별 비례대표제, 다문화 자녀 대학특례입학 등의 사회문제를 경기도의회에서 앞장서줄 것을 요청하는 등 정기열 의장이 ”의정 활동 목표를 도민의 행복에 두고,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하는 의장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정 의장은 “오늘 역대 의장단 선배님들의 귀중한 고견에 감사드린다.” 며, “선배님들이 만들어 온 경기도의회의 훌륭한 역사를 이어가고 도민이 행복한 경기행복시대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