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촌1번가연합회 배광춘 회장, '10월 7일 제19회 문화의 거리행사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9/05 [13:41]

평촌1번가연합회 배광춘 회장, '10월 7일 제19회 문화의 거리행사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6/09/05 [13:41]

안녕하십니까  평촌1번가연합회장 배광춘입니다

먼저 경기불황속에서도 끊임없이 변함없이 평촌1번가를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안양시민 여러분들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저희 평촌1번가 자영업자 소상공인들도 안양시민여러분들게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기 위해서 평촌일번가연합회 봉사단을 결성하여 매월 지체장애자들과 독거노인들을 직접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또한 연말에는 매년 불우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그런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저희 평촌일번가를 찾아 주시면 더 깊은 맛과 친절함을 느낄수 있도록 저희 상인여러분들도 혼신의 힘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저희를 더 사랑해주시고 저희를 더 많이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 상인들도 보다더 적극적으로 더욱더 친절하게 노력하여 안양시민여러분들의 그 사랑에 보답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이번에 고객여러분들게 받은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올해 제 19회 평촌일번가 문화의 거리 대 축제를 거행하게 됩니다.
 
10월7일 금요일과 8일 토요일 이틀에 거쳐서 하며 여러 걸그룹과 안양 청소년 동아리 활동, 놀아줘, 춘자와 같은 거물급 연예인들도 직접오셔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문화행사를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시민여러분 그때 더욱더 많이 참석하셔서 같이 행사를 즐겨 주시기를 또한 부탁드리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