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시흥시 함진규의원, 최고위원 출마선언!

국민과 당원이 주인되는 새누리당 만들겠다.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7/18 [07:48]

시흥시 함진규의원, 최고위원 출마선언!

국민과 당원이 주인되는 새누리당 만들겠다.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7/18 [07:48]


함진규 의원(새누리당ㆍ시흥갑)은 17일 새누리당 중앙당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8월9일 열리는 전당대회에 최고위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함의원은 출마기자회견을 통해 “현재 새누리당은 일찍이 겪어보지 못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처절한 자기반성과 뼈를 깍는 각오로 국민과 당원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새누리당을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민생을 최우선으로 경제활성화 법안이 적기에 통과될 수 있도록 야당과 대화를 통한 협치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과 당을 위해 헌신해 온 당원과 청년, 여성당원에 대한 전략공천의 비중을 높이고 당의 배려와 인센티브를 기존의 두 배 이상 높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새누리당 현역의원 중 원외당협의 숙원사업인 지구당부활을 위한 법안을 대표발의한 것은 본인이 유일하다”며 “원외당협의 소외감을 느끼거나 차별받는 일이 없도록 원외당협의 대변자가 되겠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함의원은 공약으로 ▲국민에게 믿음을 주는 민생정책 추진 ▲당원이 대접받는 공정한 인사와 공천시스템 구축 ▲당내 계파청산 ▲원외 당협위원회 활성화 추진 등을 제시했다.
 

한편 함진규 의원은 19, 20대 재선의원으로 경기시흥출생이고 고려대 법대를 졸업했으며 19대 국회에서 당 대변인과 원내부대표 그리고 경기도당위원장을 지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