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성남시 우수 중소기업인 뽑는다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7/07 [10:14]

성남시 우수 중소기업인 뽑는다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7/07 [10:14]
선정 기업 6곳 세무조사 3년간 면제, 市사업 참여시 우대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인 사기진작을 위해 올해의 우수 중소기업인 6명을 뽑아 해당 기업을 우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시는 오는 7월 29일까지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 후보자를 3개 구청·성남산업진흥재단·성남상공회의소·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등 기관(장)의 추천을 받거나 기업체의 직접 신청(기업지원과 산업진흥팀)을 받는다.

공고일(7.7) 현재 성남지역에 주 사무소와 공장을 두고 3년 이상 운영 중인 중소기업 가운데 높은 성장률을 보이거나 신기술 개발, 사회공헌 등의 성과가 있는 기업 대표를 추천 또는 신청할 수 있다.

시는 수출금액, 매출증가율, 부채비율, 국내·외 규격인증이나 지적재산권 보유 여부, 일자리 창출, 직장 내 후생복지 등을 종합 평가해 대상(1), 우수상(2), 장려상(2), 특별상(1) 수상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중소기업인은 오는 11월 성남시장의 상패를 받게 된다.  해당 기업은 지방세 세무조사를 3년간 면제하고, 해외시장개척단, 해외개별전시회, 해외규격인증 등 시가 주최하는 기업 지원 사업 참여시 가점을 줘 우대한다.

성남시는 지난해 ㈜에버텍엔터프라이즈, ㈜젬, ㈜네오크레마, ㈜엘앤씨바이오, ㈜아이플라이 등 5곳 기업(대표)을 선정해 중소기업인 대상을 줬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