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경기도의회, 새로운 출발을 위해 날개를 펴다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7/07 [16:11]

경기도의회, 새로운 출발을 위해 날개를 펴다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7/07 [16:11]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는 제9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단의 지난 2년간 의정활동 성과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후반기 의장단의 의정활동에 대한 새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경기도의회 의장단 및 대표 이․취임식을 7. 7.(목),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도의원과 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 날 전임 의장단․대표의원과 후임 의장단․대표의원 간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전반기 의정활동에 대한 노고에 경의를 표하고 후반기 의정활동에 대한 바람 등 환담을 나누었다.

정기열 후반기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윤화섭 의장님께서는 금년 1월에 취임하시어 지금까지 특유의 열정과 탁월한 지도력으로 도의회 의정기능 강화를 위해 많은 일을 하셨습니다.”고 하면서 윤화섭 의장님의 그동안 고생에 감사함을 전하였다. 그리고 “후반기에는 ‘자치와 분권, 연정, 경제민주화, 문화, 평화’를 기치로 따뜻하고 희망찬 멋진 경기도의회를 만들겠다.”고 전하였다.
 
윤화섭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5)은 “지난 6개월간 도민의 복리증진과 도의회 의정기능 강화를 위해 바삐 달려 왔다”라고 회고하면서 “강물이 바다로 되돌아가듯, 베풀어진 물건은 준 자에게 되돌아간다. 라는 격언과 같이 서로 마음을 나누고,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 보는 여유와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넘치는 의회의 모습을 되기를 앞으로도 기대하겠다.“고 전하면서 ”집을 짓고 나서도 떠나지 않은 꿀벌처럼 항상 의회사무처 직원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마무리 지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