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 (사)자연보호 경기도 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6/20 [07:53]

광명시, (사)자연보호 경기도 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6/06/20 [07:53]


지난 17일 (사)자연보호 경기도협의회(회장 김진호)는 광명시청 중앙회의실에서 양기대 광명시장,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조용익 부총재, (사)자연보호 광명시협의회 천세환 회장을 비롯한 각 시군 협의회 회장과 회원들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사)자연보호 경기도협의회와 각 산하 시군협의회는 자연보호의 범국민운동 계획수립과 추진, 자연보호 캠페인, 자연보호를 위한 학습조사 및 연구활동, 저탄소 녹색성장 사업과 지구온난화 방지사업 등 자연과 환경보호를 위해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단체이다.
 

정기회의 개최전, 김진호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양기대 광명시장을 면담하고 광명시협의회(회장 천세환)의 열악한 운영환경과 실태를 호소하고 광명시의 자연보호운동을 위해서 사무공간 확보와 운영비 등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기도 했다.

정기회의는 양기대 광명시장의 축사와 자연보호헌장 낭독, 식전 광명동굴 홍보영상 상영에 이어 임원(자기)소개, 전철남 성남시 회장, 김종산 하남시 회장, 이규식 이천시 회장, 정상용 이사의 신임 위촉식, 김진오 회장 인사말, 회의 및 안건토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정기회의 이후 광명시협의회(회장 천세환)가 주최한 점심만찬이 열렸고 이후 참석자들은 라스코스 동굴벽화와 광명동굴을 견학하였다.
 

김진오 회장(경기도협의회)은 부천시, 오산시, 포천시 등 재정지원 및 운영활동이 우수한 시군협의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타 시군 협의회의 조직정비와 회원확충, 목적사업 등의 내실있는 운영을 당부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