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동두천시 홍석우 도의원,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수상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1 [15:32]

동두천시 홍석우 도의원,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수상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6/05/11 [15:32]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홍석우 의원(새누리당, 동두천1)이 5월 10일 서울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시상식에서 광역지방자치단체의회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은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면서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하고, 선거공약 실천 등 우수한 실적을 남긴 선출직 공직자를 발굴하여 포상함으로서 유권자들의 현실정치 참여 의식을 함양하고, 직능·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는 목적으로 각 분야의 직능단체, 시민단체, 소상공인단체 등 290여 단체로 구성된 ‘유권자 시민행동’이 국회의원 및 자치단체장, 자치단체의원 등 선출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약이행 상황과 의정활동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홍석우 의원은 낙후된 북부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사항인 교육 환경 개선 사업비, 청소년 수련관 예산, 경기북부어린이 박물관 사업비 및 운영비 등을 위한 특별조정교부금 및 예산확보는 물론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북부 기술학교 건립, 경기신용보증재단 보증 수수료 인하 등을 관철하였으며,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피혁공업조합, 뷰티산업 업체 방문,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지원사업 설명회 등 다양한 설명회 등을 통한 주민 의견수렴 및 정책 설명으로 도민 니즈에 부합하는 정책 및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힘쓰고 주민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서 노력하였다.
 

시상식 자리에서 홍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을 먼저 생각하며 북부지역 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겸손하게 수상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