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평택시, 자율방재단 봉사활동 사진 전시회 개최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0 [13:39]

평택시, 자율방재단 봉사활동 사진 전시회 개최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5/10 [13:39]


평택시 민간조직으로 구성된 평택시 자율방재단의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평택시 자율방재단 봉사활동 사진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평택시 자율방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사진 전시회는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송탄출장소 현관로비에서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조성명 단장을 포함한 평택시 22개 읍·면·동의 자율방재 단원 총 491명으로 구성된 평택시 자율방재단은 재난대비 각종 방재활동과 여름철 호우 사전대비 활동, 겨울철 제설작업 활동, 자율방재단의 발대식 개최 등 각종 재난대비 활동에 기여해 왔으며, 방재분야에 기여한 실적으로 해마다 수상을 해오는 등, 2015년에도 자연재해 예방 복구활동으로 방재분야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의 자연재난 사전대비 활동 및 재해복구 활동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 50여점이 전시되며, 자율방재단의 눈부신 활약상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조성명 평택시 자율방재단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평택시 자율방재단의 활동을 홍보함은 물론, 시민들에게 자연재난에 대한 안전의식과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참여의식을 고취 한다는 것이 이번 전시회의 주목적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