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인천 남동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판매장 개장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11:28]

인천 남동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판매장 개장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6/05/04 [11:28]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는 지난 4월 29일(금)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인천광역시 남동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판매장을 개장하였다.
 
개장식에는 구청장 및 구의원을 비롯하여 국회의원, 한국산단 인천지역본부장, 남동공단경영자협의회장, 여성경제인협회 인천지회장, 인천지방중소기업청장, 남동구재향군인회장 등 내외빈과 구민 100여명이 경축하기 위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 판매장 내부순회 등의 행사가 열렸다.
 

이 날 전시판매장 입구에서는 전통차 시음행사, 화장품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졌으며, 전시 판매장 위탁 운영자인 사회적 기업 JSM 글로벌(주)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 중에 있는 탤런트 겸 가수 노현희가 개장식 행사 진행을 맡아 개장 축하의 인사말과 함께 남동구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 판매 활동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하였다.
 
구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개척과 매출증대를 위해서는 우수한 중소기업 생산 제품을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번 중소기업 판매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또한, 사회적 기업인 JSM 글로벌(주)으로 하여금 전시 판매장을 위탁 운영하게 하여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와 일자리를 제공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 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는 청사 내 전시 판매장을 기업의 바이어 방문 시 바이어 상담 창구로도 병행운영하여 해외 바이어 및 해외 유통 업체로 하여금 우수제품의 실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본 전시판매장은 80여개 중소 기업체의 2800여개 품목이 전시되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