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일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바르게살기 바자회 성황리 개최

- 재능도 뽐내고 사랑도 나누고 -

최병군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22:21]

일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바르게살기 바자회 성황리 개최

- 재능도 뽐내고 사랑도 나누고 -
최병군 기자 | 입력 : 2016/05/04 [22:21]
 
 일동(동장 이승원)은 지난 4월 29일 성호기념관 야외무대에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와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그 가족, 각급 기관 단체 및 주민 등 5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그동안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이 갈고 닦아온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이웃사랑도 실천하는 주민 서로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풍물놀이 동아리의 흥겨운 리듬을 시작으로 라인댄스, 한국무용, 댄스스포츠, 어린이 방송댄스 등의 열띤 공연이 이어졌으며, 주민들은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로 응답했다. 

 공연에 참가한 주민들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서로를 격려하며 발표회를  즐겼다.
 또한 작품발표회와 함께 진행된 사랑나눔 바자회에서는 신선한 지역특산물 직거래 장터와 다양한 먹거리 장터가 열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이 공연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장도 볼 수 있어서 좋은 반응을 보였다.
 정동기 일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사랑나눔 바자회에 참석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련된 수익금은 관내 불우이웃돕기와 장학금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년「사랑나눔 사랑의 돈까스」판매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수익금으로 관내 독거노인과 5개 시설에 설날·초복·추석마다 떡국, 삼계탕, 송편 등의 음식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한해 동안 성호중학교, 매화초등학교, 호동초등학교 21명의 학생들에게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