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주대준 새누리당 광명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연휴 중 가족과 함께 광명전통시장과 하안동 골목시장 찾아.

안병춘 기자 | 기사입력 2016/02/11 [08:22]

주대준 새누리당 광명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연휴 중 가족과 함께 광명전통시장과 하안동 골목시장 찾아.

안병춘 기자 | 입력 : 2016/02/11 [08:22]

- 가족과 함께 광명전통시장과 하안동 골목시장을 찾아
- 잠재력 있는 광명시장…. 정책으로 보완하여 지역경제활성화 추진.

 
주대준 광명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설날 연휴를 맞아 광명전통시장과 하안동 골목시장을 방문하였다.
 
주 예비후보는“이렇게 시장에서 직접 장을 보다보면 명절 물가는 물론, 광명의 민심과 경제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면서 시장을 꼼꼼히 둘러보았다. 시장은 설날을 맞아 바쁜 상인들과 물품을 흥정하고 사는 시민들로 가득했다. 주 예비후보도 이날만큼은 손녀와 가족들의 손을 잡고 가장의 모습으로 돌아가 꼼꼼히 장을 보기도 했다.
 
시장을 둘러보며 주 예비후보는“결국 지역경제활성화는 시장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말했다. 이어 주 예비후보는“경쟁력과 잠재력이 가득한 광명의 전통시장에 실효성 있는 정책이 뒷받침된다면 지역경제활성화를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로 하안동에는 여러 맛집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광명전통시장은‘전통시장의 자부심’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를 위해 모바일웹이나 투어맵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해주며 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길과 주차를 안내하기도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