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설날 선물,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으로 착한 경제 실천을’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6/01/19 [10:48]

고양시, ‘설날 선물,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으로 착한 경제 실천을’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6/01/19 [10:48]

-2016년 설날 맞이 착한 선물 꾸러미 카탈로그 선보여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는 2016년 설날을 맞아 지역경제를  돕고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으로 구성된 착한 선물 꾸러미 카탈로그를 선보였다.
 

 지원센터는 지역 주민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착한 선물 세트를 선호할 것”으로 생각해 따뜻하고 착한 경제를 실천하는 고양시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의미 있고 값진 상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6년 설날 맞이 착한 선물 꾸러미 카탈로그 구성으로는 ▲ 위캔 센터의   정직한 우리밀 쿠키 ▲ 올리브엔제펫토의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하여 만든 원목책상, 원목 스툴 ▲ 고양아트마켓의 아름다운 수공예 작품 12종 등 총 14개 기업의 40여 개 상품 및 서비스로 구성된 카탈로그를  제작하여 관공서 및 유관기관, 일반시민 대상으로 배포 할 예정이다.
 
 각각의 세트 구성 제품은 카탈로그에 명시된 각 구입처 및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설날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원센터 관계자는 “차별화된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따뜻하고 착한 경제를 실천하는 관내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일부 판매 상품 수량에 한정되어 새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서두르셔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