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한 민원처리공무원 사기진작 시는 2015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로 보육지원과 이상희(광명2동), 생활위생과 임재환, 지도민원과 이광만 주무관이 선정됐다.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은 시장표창 및 해외연수, 인사우대(근무평정 가점)의 인센티브를가 부여된다. 시는 신속한 민원처리를 한 담당자에게 인센티브 및 포상을 제공하는 등 빠른 민원처리를 독려하며 마일리지를 운영한 결과, 2015 광명시 2일 이상 유기한 민원 처리 단축률이 54.8%를 달성했다. 시는 마일리지를 꾸준히 운영하여 ‘사람 중심, 행복 도시 광명’을 만드는데 노력하는 한편 민원인에게는 신속·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무원에게는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