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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 2015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김대영 기자 | 기사입력 2016/01/15 [13:51]

광명시, 2015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김대영 기자 | 입력 : 2016/01/15 [13:51]

-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한 민원처리공무원 사기진작
- 신속·친절한 민원처리로 단축률 54.8% 목표달성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2일이상 유기한 민원 처리담당자를 대상으로 마일리지 우수자를 선정했다. 마일리지 평가항목은 처리건수, 단축률, 단축점수이다.
 

시는 2015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로 보육지원과 이상희(광명2동), 생활위생과 임재환, 지도민원과 이광만 주무관이 선정됐다.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은 시장표창 및 해외연수, 인사우대(근무평정 가점)의 인센티브를가 부여된다.
 

시는 신속한 민원처리를 한 담당자에게 인센티브 및 포상을 제공하는 등 빠른 민원처리를 독려하며 마일리지를 운영한 결과, 2015 광명시 2일 이상 유기한 민원 처리 단축률이 54.8%를 달성했다.
 

시는 마일리지를 꾸준히 운영하여 ‘사람 중심, 행복 도시 광명’을 만드는데 노력하는 한편 민원인에게는 신속·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무원에게는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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