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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전 직원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6/01/05 [10:00]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전 직원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6/01/05 [10:00]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대표이사 정홍자)은 지난 31일 만안청소년수련관 2층 도담소극장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마인드 함양 및 감동 행정 실현을 위한‘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재단은 △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통한 대내외 실천 의지 선언 △공통서비스이행기준 마련 및 홈페이지 게재 △서비스마인드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이행도 평가를 통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한편 선포식에는 고객서비스헌장 선서를 통해 고객 서비스 기대수준에 부응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확보하는 노력을 경주하기로 다짐했다.

이어 재단의 정홍자 대표이사가 직접 강의에 나서 서비스 가치의 중요성과 청렴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정 대표이사는 교육을 통해“고객만족 경영은 이미 우리 시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고 그 기본은 친절과 청렴이며, 모든 업무에서 친절과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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