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광명시시설관리공단, '행복드림' 서비스 본격 개시

김용환 기자 | 기사입력 2015/12/24 [09:17]

광명시시설관리공단, '행복드림' 서비스 본격 개시

김용환 기자 | 입력 : 2015/12/24 [09:17]


-  ‘시민 행복 스토리를 디자인하는 공단’을 미션으로 설정
-  ‘시민 만족’위해 올인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은 내년 1월 1일부터 공단 소재 3층에 있는 회의실을 무료로 시민들에게 사용토록 개방하여 ‘시민 행복드림 서비스’에 나섰다.


소유보다는 공유라는 개념으로 광명시 소재 기업, 단체 및 각종 공익적 동아리의 분야별 모임의 마땅한 회의장소가 없다는 것에 착안하여 공단 고유의 업무외에 사용되지 않는 시간에 시민에게 연중 무료 개방할 예정이다. 단, 정치적 목적과 영리 목적은 제외한다.
 

공단의 컨퍼런스룸(회의실)은 빔프로젝트와 화이트보드판, 판서도구 및 회의용 탁자가 완비되어 있어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기 편리하게 설비되어 있다.
 

이용을 희망할 경우 2주전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간단한 이용계획 서류만 작성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사용가능시간은 오전 10:00~ 오후 21:00이다.
 

공단의 경영지원팀장(조영완)은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자는 의미의 일환으로 ‘행복드림서비스 Project’의 첫 번째 사업으로 컨퍼런스룸(회의실) 무료대여를 결정하였고 앞으로도 공단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공단의 미션인 ‘시민 행복 스토리를 디자인’하기 위해 혼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