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장경민 군포시의원 사랑의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 감사장 받아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2/10 [16:17]

장경민 군포시의원 사랑의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 감사장 받아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2/10 [16:17]


군포시의회 장경민 의원은 지난 8일 군포시 매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정하는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되어 감사장을 전달 받았다.
 

장경민 의원은 남다른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2011년부터 주 1회 4시간씩 매화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60세이상 어르신들에게 중식을 배식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하여 사단법인 연꽃마을 대표이사(매화종합사회복지관 운영)로부터 우수자원봉사자로 감사장을 수여받았으며, 감사장을 수여받는 날까지 총 634시간의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하였다.
 

장경민 의원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에 꾸준히 봉사를 하다 보니 감사장을 받게 된 것 같다. 봉사활동을 하다보면 힘들 때도 있지만 어르신들의 미소를 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히며 “아울러 이번 감사장은 소외된 지역사회 및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며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봉사활동 실천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복지센터로서 군포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중심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년 매화가족 감사의 날을 개최하여 한 해 동안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격려하고 우수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