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부천시, 제14회 도서관 아카데미 부모교육 특강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5/12/09 [10:24]

부천시, 제14회 도서관 아카데미 부모교육 특강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5/12/09 [10:24]

엄마가 놓쳐서는 안될 결정적 시기

부천시는 오는 12월 23일(수)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상동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엄마가 놓쳐서는 안될 결정적 시기」의 이임숙 저자를 초청하여 제14회 도서관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임숙씨는 맑은숲 아동청소년상담센터 및 독서치료연구소 소장이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동심리와 어린이책을 공부한 후 아동·청소년 심리치료사와 의사소통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

특히 치료와 교육, 정서와 학습 모두에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많다.
 

저자는 [엄마의 말공부], [상처 주는 것도 습관이다] 책으로 아이들과의 교감방법을 알렸다. 또한「엄마가 놓쳐서는 안될 결정적 시기」책에서는 3~7세의 아이들을‘결정적 시기'라고 명명하며 그 나이의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과 공부력을 갖출 수 있는 육아 지혜를 소개한다.

호기심을 갖고 스스로 공부하는 아이, 자존감 있는 아이, 스스로를 믿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이 시기에 어떻게 해야 할지 이 책을 통해 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상동도서관 권경은 사서는 “이임숙 소장은 5월「상처주는 것도 습관이다」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었다. 소장님의 강의를 들은 많은 분들의 재요청으로 어렵게 다시 모시게 되었다. 3~7세 유아를 둔 부모님들은 이번 강의를 놓치지 말고 듣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