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의왕청년회의소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회

송미라 기자 | 기사입력 2015/12/08 [11:35]

의왕청년회의소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회

송미라 기자 | 입력 : 2015/12/08 [11:35]

 
의왕청년회의소(의왕JC, 신임회장 이정우)는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송호창 국회의원 및 시의원, JC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겸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의왕JC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대만 산성JC방문단(회장 뢰준홍)이 참석했으며, 이·취임식 전 김성제 시장과 간담회를 갖고 양단체의 교류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 후 곧바로 진행된 이·취임식 행사는 개회식, 기념사 및 축사, 시상, 회장 이·취임식 및 전역식에 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의왕청년회의소 상임부회장을 역임하다 이날 제32대 의왕JC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이정우 신임회장(37세)은 취임사에서 “청년지도자 양성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의왕시가 발전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의왕JC는 20세부터 40세까지의 청장년을 회원으로 구성하고 있는 의왕시 대표 청년단체로 불우청소년 지원사업, 농촌일손돕기, 헌혈캠페인, 골수 기증운동, 청소년음악회 개최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과 회원 역량강화활동 등을 주관하면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