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

고양시, 호수를 수놓은 꽃 자전거, 관람객 호응 굿

김재천 기자 | 기사입력 2015/10/20 [13:55]

고양시, 호수를 수놓은 꽃 자전거, 관람객 호응 굿

김재천 기자 | 입력 : 2015/10/20 [13:55]


지난 2일부터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된 2015고양가을꽃축제 기간 동안 (재)고양국제꽃박람회가 자체 제작하여 운영한 수상 꽃 자전거가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5천여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수상 꽃 자전거를 체험하며 호수위의 낭만과  가을 정취를 만끽하였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시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경관을 활용하여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체험시설을 운영하고자 수상 꽃 자전거 디자인, 설계, 제작, 관리운영 등  기획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안전성 확보를 위해 선박 전문기관에 안전 검증을 받는 등 철저하게 준비하였다.
 

개장 첫 주말부터 폭발적인 인기로 폐장시간 이전에 탑승권 판매가 마감되기도 했으며 특히 KBS 9시 뉴스와 MBC 해피타임에 방영되면서 수상 꽃 자전거 체험을 희망하는 관람객 인파가 넘쳐났다.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90%이상이 높은 흥미와 만족도를 보였고   안전요원의 철저한 점검과 안내로 안전성 부문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특히 호수공원에서 지속적인 수상 꽃 자전거의 운영을 희망하는 의견이 80%가 넘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꽃, 수상레저체험이 결합된 수상 꽃 자전거가 고양관광특구로 지정된 호수공원의 명소화와 관광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고양시 3개구 보건소, 2023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평가 ‘3관왕’ 달성
1/2